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보랄 음식물처리기 최신 AS 안내정보

보랄 음식물처리기는 강력한 분쇄 성능과 위생적인 처리가 용이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 입니다.

보랄 음식물처리기를 처음 구매했거나 사용중 문제가 생겼을때 AS를 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
목차

보랄 음식물처리기 최신 AS 안내정보

1. 보증 기간 및 비용 안내

보랄 음식물처리기의 보증기간은 보통 1년 입니다.

보증기간내 자연적인 고장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 사용자 과실이나 보증기간이 경과 했을때는 유상수리를 해야 할 수 있으니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전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2. 교환 및 반품 조건

국내 가전제품의 경우 제품 수령후 30일 이내 초기 불량의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하며 단순 변심의 경우에도 7일 이내에는 교환이 가능 합니다. 단순 변심은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.

정확한 교환 및 반품 조건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3. 자가 점검 및 관리 팁

보랄 음식물처리기를 고장 없이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가 점검을 통해서 관리를 잘 해주는게 중요합니다.

잔여 음식물을 제거하고 필터 및 수거통 세척을 정기적으로 해주는게 좋습니다.

사용중 이상한 진동이나 소음이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점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 

4. AS 접수 방법

AS 접수 방법은 전화 및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사진이나 영상이 있을경우 정확한 진단을 내리기 좋습니다.

 

5. AS 절차 및 소요 기간

AS 절차는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이 됩니다. 정확한 수리 소요 기간은 고장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므로 발송후 AS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대략적인 AS 소요 기간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  • 상담 또는 온라인 접수
  • 제품을 택배로 발송하여 센터에서 점검
  • 고장 원인 파악 후 수리 또는 부품 교체 진행
  • 수리 완료 후 제품이 다시 발송됨

 

6.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 시간

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평일 10:00 ~ 17:00
  •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
  • 전화번호 : 1833-2206

보랄 음식물처리기의 AS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.

제품 사용중 고장이나면 난감할 때가 많은데 이 정보로 잘 수리하시기를 바랍니다.

 

보랄 음식물처리기 AS정보
고객센터 전화번호 1833-2206
상담시간 평일 10:00 ~ 17:00
휴무일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
수리기간 부품 상황에 따라 변동있음(고객센터에 문의)
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근로장려금 심사단계 알아보기  (0) 2025.08.13
청년도약계좌 가구원 동의  (0) 2025.08.12